감각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레노마골프'가 리디아고의 크로거 퀸 시티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레노마골프는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골프 팬들에게 더욱 다가가고자 한다. 리디아고는 레노마골프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활약하며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빛내고 있다.
리디아고는 지난 9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크로거 퀸 시티 챔피언십에서 역전 우승을 차지하며 시즌 3번째 우승을 기록했다. 이번 승리로 통산 22승을 달성한 리디아고는 골프계에서 그녀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올 시즌 리디아고는 개막전 우승을 시작으로 파리 올림픽 금메달 획득과 명예의 전당 입성에 이어 이번 시즌 3승을 더하며 커리어 그랜드슬램에 도전하고 있다. 이러한 연이은 성과는 그녀의 꾸준한 노력과 뛰어난 실력을 입증하는 것이다.
레노마골프는 리디아고의 우승을 기념하여 10월 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골프볼 1팩(1더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고 있다.
최근 리디아고의 한국 방문 일정에 맞춰 레노마골프는 화보 촬영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팬미팅 행사를 개최했다.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리디아고는 더욱 가까운 소통을 이어갔으며, 레노마골프는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리디아고의 연이은 다승 기록에 많은 골프 팬들이 기대감을 갖고 있다"며 "글로벌 엠버서더로서 명예를 빛내고 있는 리디아고의 우승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리디아고와 레노마골프가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향한 도전까지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리디아고의 성공적인 커리어와 레노마골프의 우수한 제품이 만나 골프 팬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레노마골프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지원을 통해 골프 팬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리디아고의 계속되는 성공과 함께 레노마골프의 성장도 기대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