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 하이브IM이 도쿄게임쇼 2024에서 서비스 예정인 히어로 던전 익스트랙션 ‘던전 스토커즈(개발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HG)’의 특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던전 스토커즈’ 특별 프로그램은 9월 27일 오후 11시 ‘도쿄게임쇼 2024’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지난 8월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서 큰 호평을 받은 ‘스토커즈’의 매력적인 액션, 스킬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세계관은 물론 3인칭 시점의 매력과 박진감 넘치는 PvEvP의 게임성 등에 대한 내용도 공개되며, 인터뷰를 통한 개발자들의 생생한 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다.
도쿄게임쇼 현장에서는 인플루언서 전용 공간인 ‘크리에이터 라운지’를 통해 시연이 가능하다. 체험 공간에는 비주얼 보드를 비롯해 게임에 등장하는 몬스터로 꾸며진 포토 부스를 마련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던전 스토커즈’는 전통적인 던전 RPG의 탐험과 탈출 서바이벌 장르의 즐거움을 누구나 쉽게 경험할 수 있는 PvEvP 던전 탐험 게임으로,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에서 강력한 마녀와 파수꾼들,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비밀을 간직한 던전을 배경으로 펼치는 모험과 생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도쿄게임쇼 2024는 26일 개막해 29일까지 나흘간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진행된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