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반지 어디에?" 지연♥황재균, 이혼설 재점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결혼 반지 어디에?" 지연♥황재균, 이혼설 재점화

머니S 2024-09-21 10:11:52 신고

3줄요약

걸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의 이혼설이 재점화 되고 있다. /사진=지연 유튜브 캡처 걸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의 이혼설이 재점화 되고 있다. /사진=지연 유튜브 캡처
야구선수 황재균과 이혼설이 불거진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이 활동을 재개했다. 그러나 지연이 왼손 약지에 결혼반지를 끼지 않은 모습이 포착돼 재차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0일 지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티아라 15주년 팬 미팅 preview'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지연은 "올해 티아라 15주년을 기념해 오랜만에 언니들과 만났다"며 근황을 밝혔다. 이어 "다음 달 팬미팅에서 퀸즈들(티아라 팬클럽) 만날 생각에 너무너무 설레네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지연의 유튜브 영상 업로드는 지난 6월20일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당시 지연은 구체적인 언급 없이 개인 사정을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날 지연은 티아라로 함께 활동했던 효민, 큐리, 은정을 만나 "오늘 정말 오랜만에 티아라 단체 스케줄이 있어서 너무 신난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내며 데뷔 15주년 팬 미팅을 준비했다. 하지만 지연은 이날 영상에서 남편 황재균에 대해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

특히 지연의 왼쪽 넷째 손가락에는 황재균과 맞춘 결혼반지가 빠져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2022년 12월 황재균과 결혼한 지연은 지난 6월 KNN에서 진행된 야구 중계 중 한 중계진이 "두 사람이 이혼했다는 사실을 국장님께 들었다. 황재균이 현재 야구에 집중할 수 없는 이유다"라고 언급한 내용이 유포되며 이혼설에 휩싸였다.

이러한 상황에서 황재균은 지난달 31일에서 9월1일로 넘어가는 새벽 서울 강남에 있는 한 주점을 찾아 지인들과 아침 6시까지 술자리를 갖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들의 지인이 "황재균과 지연은 이혼하지 않았다"며 해명했지만 의혹은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