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가 퍼블리싱하는 힐링 모바일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서비스 3주년 기념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3년간 함께 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하고,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 돌파라는 성과를 자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게임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신규 콘텐츠와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에서는 ‘고깔모자’, ‘파티용 멜빵바지’, ‘큰 땡땡이 리본’ 등 신규 코스튬 3종과 보석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고양이의 선물’ 탭에 ‘별빛 마법 망토’ 코스튬을 새롭게 추가, 아이템 획득 확률을 두 배 상향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가장 주목할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 ‘뮤직 플레이어’다. 뮤직 플레이어를 통해 이용자들은 색다른 배경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각자의 취향에 맞는 배경음악 설정이 가능하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앞으로 다양한 음원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오는 9월 15일에는 게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양이와 스프’를 개발한 원작자 김동규와 개발진들이 출연하는 감사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을 통해 특별 한정 고양이 ‘밤하늘 숏헤어’와 ‘별마카롱’이 포함된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양이와 스프’ 관계자는 "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고양이와 스프’를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풍부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