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을엔 멜로…사랑 후에 오는 것들', 믿고 보는 이세영표 로맨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종합] 가을엔 멜로…사랑 후에 오는 것들', 믿고 보는 이세영표 로맨스

조이뉴스24 2024-09-12 12:32:27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다가오는 가을, 진한 여운을 남길 로맨스 멜로 한편이 찾아온다.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감독 문현성 제작 (주)실버라이닝스튜디오, CONTENTS SEVEN)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 이세영이 12일 오전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12일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진행된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제작발표회에서 문현성 감독은 "어릴적부터 멜로 장르를 좋아하고 동경해왔다. 원작 제목을 보고 많이 와 닿았고, 상상했던 러브스토리와 닮아있었다"라고 2015년부터 작품을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무려 9년 만에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게 된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의 주역은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 홍종현, 그리고 나카우마 안이다.

이세영은 준고(사카구치 켄타로 분) 옆에서 커져가는 외로움을 견디기 어려워 이별을 고한 여자 홍 역을, 켄타로는 운명적인 사랑이 끝난 뒤 후회로 가득한 시간을 보내는 준고 역을 맡았다.

이세영은 "일본 타지 생활이 외롭지만 준고를 사랑했고, 이별후 재회하는 인물이다. 홍은 사랑이 많아서 더 외로운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많은 부분 일본어 대사를 소화해야 했던 이세영. 그는 "솔직히 켄타로보다 일본어를 더 많이 했다. 그래서 촬영 초반엔 긴장을 많이 하고 외롭기도 했다. 하지만 이후엔 서로 한국어와 일본어를 가르쳐주며 많이 친해졌다"고 외국어 연기에 대한 어려움을 전했다.

"이번 프로젝트로 인해 너무 행복했어요. 내가 과연 해외에서 작품을 할 수 있을까, 다른 나라 언어로 연기할 수 있을까 고민했었다. 한국과 일본은 정말 다르지만 마지막엔 서로 닮아가더라.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첫 한국 작품에 출연한 켄타로는 "한국의 겨울은 너무 추웠다"라면도 "한국에 대해 더 많은 곳을 알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극중 준고는 5년간 한 사람만을 생각하는 준고를 보며 에너지가 많이 필요했다. 아름답고 예쁜 모습도 있지만 슬픔과 후회의 감정도 담겨 있는 솔직한 작품이라고 생각했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왼쪽부터)사카구치 켄타로-나카무라 안-문현성 감독-이세영-홍종현이 12일 오전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 외에도 드라마에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홍의 곁을 지키는 민준(홍종현 분), 준고의 옛 연인이자 뒤늦게 깨달은 사랑을 다시 찾고 싶어하는 칸나(나카무라 안 분) 등이 출연한다.

문 감독은 "한일 양국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최대한 정서적으로 담으려 했고, 원작에 영상적 아름다움, 음악적 아름다움을 가미하고자 했다"면서 "한일 양국의 이같은 협업이 좋은 선례로 남아 이어가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우리 모두가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 대한 경험을 갖고 있죠. 홍, 준고, 민준, 칸나의 '사랑 후의 오는 것들'에 대한 감정을 보며 자연스럽게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27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 첫 공개.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