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가 현대인의 반복적인 도시 생활 속에서도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할 수 있는 특별한 데일리 루틴을 제안하는 팝업 스토어 '데이오브시티 (DAY OF CITY)'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서울 압구정에서 열렸으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러너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가득 채워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주요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발 볼 너비와 발 길이 등을 정밀하게 측정해주는 ‘퀵 스캔 서비스’, 러너의 성향과 목적에 맞춘 ‘나에게 맞는 러닝화 추천 서비스’, 사무실처럼 꾸며진 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오피스 포토 존’, 그리고 테니스화를 체험하며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알아보는 ‘WHAT'S YOUR PLAY STYLE’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또한, 단체 러닝 이벤트 ‘시티러닝데이 (CITY RUNNING DAY)’에서는 최신 러닝화를 착용하고 한강 코스를 달리는 기회가 제공되었으며, 스포츠 테이핑 클래스와 프라이빗 팝업 관람까지 포함되어 참가자들의 큰 만족을 이끌어냈다. 또한, 러닝 전문가 안현욱 코치의 원 포인트 레슨과 자세 분석 서비스, 원하는 러닝화를 대여해 한강을 달릴 수 있는 ‘트라이! 아식스! (TRY! ASICS!) 서비스’ 등이 제공되어 팝업 스토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