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은 벌써부터 마음이 설렌다. 긴 추석 연휴를 앞뒀기 때문. 추석 연휴에 개봉하는 영화는 류승완 감독 작품인 〈베테랑2〉 단 1편뿐이지만, OTT는 풍년 중의 풍년. 연휴 동안 보면 좋을 핫한 콘텐츠 리스트들을 모아봤다.
극장 갈 거라면 이 영화!
1. 〈베테랑2〉는 황정민과 오대환, 장윤주, 김시후, 정만식 등이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신참 형사 역을 맡은 정해인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갖췄다. 유일한 추석 개봉 영화이자 천만 관객을 동원한 작품이기 때문에 추석 연휴 극장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베테랑2〉 추천!
집콕 예정이라면 OTT 몰아보기 어때?
1. 지난달 말일 공개된 〈우씨왕후〉는 전종서, 김무열, 정유미, 이수혁, 박지환, 지창욱이 출연한다. 갑작스러운 왕의 죽음으로 왕위를 노리는 왕자들과 권력을 잡으려는 다섯 부족의 표적이 된 우씨왕후가 24시간 안에 새로운 왕을 세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추격 액션 사극으로 8부작이다.
2. 〈강매강〉은 오랜만의 코미디 장르! 바로 오늘, 9월 11일 공개다. 잡으라는 범인은 못 잡고 반장만 줄줄이 잡다가 경찰서 신축공사를 빌미 삼아 망한 어린이집으로 밀려난 ‘전국 실적 꼴찌‘ 송원서 강력 2반에 초엘리트 신임반장 ‘동방유빈’이 제 발로 들어오며 벌어지는 오합지졸 강력반의 성장기(?)를 다룬다.
3. 〈무도실무관〉은 연휴의 시작인 13일, 금요일 공개다. 김우빈과 김성균이 출연하며, 태권도, 검도, 유도 도합 9단 무도 유단자인 김우빈이 극중보호관찰관인 김성균의 제안으로 전자발찌 대상자들을 24시간 밀착 감시하는 ‘무도실무관'으로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