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포커 클래식'과 '브롤스타즈'가 생일을 맞이했다. NHN과 슈퍼셀은 주년을 맞이하여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엔에이치엔은 모바일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 클래식’이 출시 5주년을 맞아 응모권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용자가 게임을 5판 플레이 할 때마다 응모권을 1장씩 지급하며, 응모권 10장을 모아 원하는 경품 또는 아이템 응모에 사용할 수 있다. 총 1명의 당첨자를 뽑는 ‘순금 5돈’ 경품에는 횟수 상관없이 응모가 가능하며, ‘게임머니 500만 골드’ 또는 ‘최대 500억 골드 뽑기 도전’ 응모에는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또, 올해 처음 ‘한게임포커 클래식’ 및 PC ‘한게임포커’에 접속해 게임을 1판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액션아바타 '슈퍼리치 김부내'를 100% 지급한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PC ‘한게임포커’와 연동되어 있어 이벤트는 PC에서도 동일하게 즐길 수 있다.
슈퍼셀은 실시간 모바일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의 출시 25주년을 기념해 애니메이션 ‘네모바지 스폰지밥'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9월 5일부터 10월 2일까지 먼저 스폰지밥 모티브의 스킨인 근육질의 ‘엘 프리모 스폰지밥’을 포함해 뚱이, 집게사장, 징징이, 다람이 등 애니메이션 속 팬층이 두터운 캐릭터들이 브롤러로 재탄생한다. 특별한 브롤러들과 함께 새로운 ‘비키니 시티’ 게임 맵도 등장한다. 비키니 시티 테마의 맵에서는 게살버거, 시계태엽 클라리넷, 미역 소다와 같은 특별한 아이템을 통해 일시적인 파워업으로 공격력을 높일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배우로 활동 중인 존 시나(John Cena)와 함께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런칭 광고를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이번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카페 차 성수점과 협업해 9월 15일부터 23일까지 '브롤스타즈 X 네모바지 스폰지밥' 카페를 운영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카페 차 성수점에 방문하면 여러 가지 미션을 통해 음료와 디저트 그리고 신규 브롤러 ‘켄지’ 핀뱃지 등을 무료로 제공힌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