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홍이장군 점프스틱’을 출시했다. /사진= KGC인삼공사
홍이장군은 성장기 어린이 건강을 위해 균형 성장 맞춤 포뮬러를 제공하는 어린이 종합 건강 전문 브랜드다. '홍이장군 점프스틱'은 특허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함유하고 있다.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의 원료인 굴은 아연과 철분, 구리, 요오드 등 필수 미네랄과 무기질, 그리고 각종 비타민까지 함유하고 있다. 성인뿐만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통영산 굴로 생산한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은 한국, 미국, 일본, 유럽 4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원료로 어린이 대상 안전성이 확인된 SCI급 논문을 보유해 믿을 수 있는 원료다.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을 하루에 500mg, 24주간 섭취한 어린이가 대조군보다 39.4% 더 성장한 것을 확인했다.
'홍이장군 점프스틱'은 정관장만의 6년근 홍삼과 식물혼합농축액,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부원료도 함유됐다. 결정과당이 아닌 딸기농축액 등 과일농축액을 담아 건강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딸기맛으로 어린이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이장군 점프스틱'은 성장기 어린이의 균형있는 성장을 위해 꼭 필요한 원료를 담아 설계한 제품"이라며 "부모님의 마음으로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의 제품만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