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 가을 감성 자극하는 에센셜 컬렉션으로 '스타일 완성'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스와치, 가을 감성 자극하는 에센셜 컬렉션으로 '스타일 완성'

스타패션 2024-09-04 11:29:10 신고

/사진=스와치(Swatch)
/사진=스와치(Swatch)

 

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는 이번 가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한층 더해줄 에센셜(Essentials) 컬렉션을 선보였다. 

매년 트렌드를 반영하며 새롭게 출시되는 에센셜 컬렉션은 이번 시즌에도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패션 애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와치의 새로운 모델들은 가을 패션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을 갖추고 있어, 데일리룩에 한층 깊이 있는 무드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 주목할 만한 라인은 스킨(Skin) 라인이다. 두께 4.3mm로 매우 얇고 가벼운 디자인은 손목에서 거의 존재감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을 분위기에 걸맞은 브라운과 블루 컬러를 메탈 소재와 결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또한, 레이디(Lady) 라인은 코랄과 다크 그린 등 가을 색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손목이 가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작은 사이즈를 제공한다. 직경 25mm의 다이얼은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되어주며,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스와치(Swatch)
/사진=스와치(Swatch)

 

스와치의 대표적인 뉴 젠트(New Gent) 라인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색감 대비가 돋보이는 모델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매트한 스트랩 컬러와 어울리는 다이얼 색상은 세련된 매력을 선사하며, 야광 핸즈를 적용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젠트(Gent) 라인에서는 투명한 다이얼을 통해 내부 무브먼트를 드러내는 디자인이 눈에 띈다. 직경 34mm의 다이얼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가을을 상징하는 버건디, 네이비, 카키 그린 등의 컬러로 구성되어 계절감을 한껏 살렸다.

크로노(Chrono) 라인은 스와치의 팝한 감각을 잘 살린 컬렉션으로, 다이얼의 날짜 창 위치가 컬러마다 다르게 디자인되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빅 볼드(Big Bold) 라인은 투명한 다이얼로 내부 무브먼트를 강조하며, 47mm의 와이드한 다이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번 에센셜 컬렉션의 신제품들은 스와치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스와치(Swatch)
/사진=스와치(Swatch)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