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이 신규 시즌 서버 ‘루타’ 오픈과 함께 풍성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 서버는 빠른 레벨업을 위한 경험치 및 드롭률 증가는 물론 역대급 혜택이 지원되며, 성장 이후 기존 서버로 통합되는 특별한 서버이다.
시즌 서버에서는 역대 이벤트 중 가장 많은 250개의 동료 소환권과 전설급 장비를 받을 수 있으며, 시즌 서버 기간 내내 던전 열쇠와 강화 재료 지원, 모든 연마 비용 반값, 필드 보스 보상 2배, 경험치 부스트, 길드 자금 지원 등의 혜택이 있다.
또한 랭킹 콘텐츠를 통해 총 7,000 다이아의 보상이 주어져 이를 차지하기 위한 유저들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시즌 서버는 물론 모든 기존 유저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맞이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UR 동료 확정권과 비클 확정권, 더 높은 강화를 노릴 수 있는 장비 내구도 복원 아이템, 던전 무료입장 및 열쇠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휴 기간에는 특별 보상도 지급된다. 모험을 함께하는 최상급 동료인 가디스 펠로우 ‘스위트 고딕 네뷸라스’가 첫 선을 보인다. 스위트 고딕 네뷸라스는 유령을 소환해 주변 적에게 디버프를 걸고, 자신에게 공격 시 피해량 증가 버프를 걸어주는 동료로, 새로운 조합의 구성을 통해 개성 있는 스타일의 플레이가 가능하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은 동화적인 배경 속에서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호쾌한 전투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핵 앤 슬래시 게임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