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폴리탄, 구겐하임, MoMA 등...교보문고, 뉴욕서 아트테라피 투어 진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메트로폴리탄, 구겐하임, MoMA 등...교보문고, 뉴욕서 아트테라피 투어 진행

독서신문 2024-09-04 10:22:10 신고

[사진=교보문고]
[사진=교보문고]

교보문고가 오는 11월 21일부터 28일까지 6박 8일간 진행하는 ‘뉴욕 아트 투어’를 통해 독자들에게 특별한 예술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투어는 베스트셀러 에세이 『나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경비원입니다』의 저자 패트릭 브링리와 미술치료사이자 도슨트인 이지안이 함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투어는 뉴욕의 대표적인 미술관과 갤러리를 방문해 예술 작품이 가진 치유의 힘을 체험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MET), 솔로몬 구겐하임 미술관, MoMA(현대미술관) 등 세계적인 미술관에서 진행되는 프라이빗 투어와 더불어, 뉴욕의 문화와 예술을 깊이 있게 느낄 수 있는 일정이 마련되어 있다.

먼저 21일 첫날 뉴욕에 도착한 후 둘째 날부터 솔로몬 구겐하임 미술관과 MoMA를 방문한다. 특히 MoMA에서는 폐장 후 미술관에서 진행되는 1시간 프라이빗 투어가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23일 셋째 날에는 휘트니 미술관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3대 갤러리(가고시안, 데이비드 즈워너, 하우저 앤 워스)를 탐방한 후, 록펠러센터 전망대에서 맨해튼의 야경을 감상한다. 24일에는 필리델피아 미술관과 반스 파운데이션을 방문해 르네상스, 인상파, 현대미술 작품을 감상할 계획이다.

25일에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을 방문해 이지안 도슨트의 해설과 함께 미술관 투어를 진행한 후, 패트릭 브링리와의 북토크가 이어질 예정이다. 마지막 26일 여섯째 날부터는 자유일정이 주어진다.

참가신청은 10월 21일까지 교보문고를 통해 가능하며, 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보문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서신문 이세인 기자]

Copyright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