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양세형, 양세찬 형제 때문일까? 이찬원의 개그맨 인맥이 계속 늘고 있다.
이찬원이 MC로 있는 '하이엔드 소금쟁이'에 또 개그맨이 등장했다. 그동안 수많은 개그맨들이 출연한데 이어 개그맨 출신 조지환과 그의 아내 박혜민 부부의 근황이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는 조지환, 박혜민 부부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조혜련의 동생이자 개그맨인 조지환과 그의 배우자 박혜민은 과거 한 부부 상담 프로그램에서 극심한 경제적 어려움과 불화가 있는 결혼 생활을 공개하여 많은 이목을 끌었다.
당시 박혜민은 가족의 주 수입원으로 간호사직을 그만두었고, 조지환은 배달 일을 하다가 다리를 다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후 일상을 담은 영상으로 인기를 얻으며 인플루언서로 성공, 월 수입이 천만 원에 육박하게 되었다. 박혜민은 수입이 4배 증가하여 결혼 생활 중 가장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조지환은 수입이 늘었음에도 불구하고 돈이 모이지 않는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짠벤져스 MC들과 머니트레이너 김경필은 “대체 돈이 어디에서 새고 있는지 알아봐야 한다” 소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섰다.
한편, 박혜민은 간호사를 그만두고 쇼호스트로 전향한 이유가 조지환 때문이라고 밝혀, 그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생활고를 딛고 마침내 행복을 되찾은 조지환, 박혜민 부부의 소비 동상이몽은 3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