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는 '어비스메이트'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국내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는 '어비스메이트 플레이'를 진행한다.
어비스메이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유저들에게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인플루언서 괴물쥐, 명예훈장, 이세계아이돌 릴파, 견자희, 노돌리, 소니쇼 등 인플루언서 6인의 라이브 방송에서 '서열전'과 '미션 깨기'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어비스메이트 서열전'은 특정 스테이지를 동시간에 플레이하고 배틀 타임이 더 짧은 사람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8월 31일 저녁 6시와 7시에 버추얼 걸그룹 이세계아이돌의 릴파와 견자희, 괴물쥐와 명예훈장이 맞대결에 나선다.
같은 날 어비스메이트의 다양한 스킬들 중 미리 지정된 5가지 스킬들을 모두 획득해야 하는 '미션 깨기'에는 소니쇼와 노돌리가 각각 오후 2시와 저녁 8시 라이브 방송에서 도전자로 나설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관계자는 "어비스메이트의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고자 준비했다. 정식 출시 이후에도 최상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어비스메이트'는 펀크루는 모바일 RPG로, 간편한 한 손 조작으로 각기 다른 매력의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 및 육성하고 상성과 조합을 활용한 전략전술이 특징인 작품이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