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밴드 하이파이유니콘(Hi-Fi Un!corn, 김현율 손기윤 엄태민 후쿠시마 슈토 허민)이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하이파이유니콘은 지난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서 'K월드 드림 뮤직 아이콘상'을 수상했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케이팝 방한 1000만 관광객 유치를 기원하기 위한 한류 최대의 케이팝 페스티벌로, 2017년 소리바다 어워즈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8년째 이어지고 있는 케이팝 대표 시상식이다.
하이파이유니콘은 수상 후 무대에서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시상식에 불러주신 관계자분들, 항상 많은 도움 주시는 스태프분들, 그리고 응원하러 와주신 라시도(공식 팬덤명)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라며 고마운 마음과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하이파이유니콘은 지난해 발매한 타이틀곡 'U&I'의 한국어 버전을 선사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꾸준한 연습과 공연 경험을 통해 성장해 온 하이파이유니콘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열정 넘치는 밴드 사운드를 무대 위에서 보여주며 '글로벌 루키 밴드'로서의 저력을 확실히 입증했다.
하이파이유니콘은 오는 28일 첫 번째 앨범 'FANTASIA'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라이브 하우스 투어 'Hi-Fi Un!corn Livehouse Tour 2024 ~FANTASIA~'까지 일본의 3개 도시(오사카, 나고야, 도쿄)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