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과 내년에 진짜 결혼…피로감 지적에 서둘러야겠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준호 "김지민과 내년에 진짜 결혼…피로감 지적에 서둘러야겠다"

조이뉴스24 2024-08-22 12:02:33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김지민과 내년 결혼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22일 오전 서울시 중구 퇴계로 SK남산그린빌딩에서 '니돈내산 독박투어'(이하 독박투어) 시즌3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참석해 시즌3을 앞둔 소회와 각오를 밝혔다.

22일 오전 서울시 중구 퇴계로 SK남산그린빌딩에서 열린 '니돈내산 독박투어' 시즌3 기자간담회에서 김준호가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AXN, K·star]

김준호는 "1,2년 정도 기사를 많이 봤다. '김준호 결혼 이야기, 피로감 누적' 기사가 나오더라"라며 "'미우새'와 '돌싱포맨'에서 결혼 이야기가 많이 나왔는데 3,4년 쌓이니 기자들도 많이 피곤해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독박투어' 다녀온 뒤에 '나중에 결혼을 하면 하와이 말고 유럽을 가면 어떻냐'고 했다"면서 "둘이 타격감을 받는다. 부정적인 것이 나오면 우리도 안 좋은건 아닌가. 서둘러야겠다. 내년쯤에 해야겠다. 이번엔 진짜다"고 강조했다.

김대희는 "이렇게 피로감이 누적되면 결혼하는 날 아무도 안올까봐 걱정이 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독박투어'는 20주년 우정 여행을 빌미로 시작된 찐친 김대희와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의 복불복 독박투어를 콘셉트로 한 여행 예능이다. 여행 경비를 출연자가 '복불복 게임'을 통해 사비로 지불하는 초유의 콘셉트로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끌어모아 시즌3까지 제작됐다.

'독박투어' 시즌3에서는 역대 최장거리 여행지로 유럽행에 도전, 튀르키예 카파도키아와 체코 프라하를 다녀왔다. 유럽으로 간 장기 여행인 만큼 '독박즈'는 더욱 다양하고 많은 독박 게임을 선보였으며, 색다른 풍광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독박투어'는 오는 24일 저녁 8시 20분 시즌3 첫 방송의 포문을 연다. 채널S를 비롯해, SK브로드밴드, AXN, K·star가 공동 제작하며, 4개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