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랩게임즈는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진행중인 '롬(ROM: Remember Of Majesty)'에 길드 시스템 고도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거래소 길드 정산' 시스템은 거래소를 통해 판매하는 아이템의 정산 금액을 길드 혹은 길드원과 분배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특히 길드 활동이 많은 이용자들이 꾸준히 전달한 의견이다. 이후에도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길드 시스템을 지속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클래스 전용 및 공용 신규 스킬, 클래스 밸런스 조정, 신규 던전 '왕의 무덤 B1, B2', 신규 아이템 도감, 악령의 탑 신규 시즌을 선보였다.
또한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하는 '정체 모를 식재료'를 다양한 보상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칼데스 식자재 지원'과 영웅 및 전설 장비 도면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부흥의 시대' 미션도 진행된다.
레드랩게임즈는 8월 29일 캐릭터 성장을 위한 신규 시스템 '코스튬 및 가디언 각성' 업데이트, 9월 3일에 시작되는 '에피소드2: 아트라스' 사전예약, 9월 5일부터 7일 간 진행되는 '롬'의 '1차 서버 이전'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