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지난 7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한 달간 개최한 스크린골프 대회 ‘금호타이어 마제스티X컵’에 1만 8천여 명이 참가하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금호타이어가 다양한 연령대의 스크린골프 이용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대회 기간 중 각 코스와 스코어보드 등 경기 곳곳에 자사 최상급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X’ 브랜드 로고를 노출하며 글로벌 최상위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금호타이어는 대회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주행성능과 승차감을 갖춘 마제스티X 솔루스 TA92 할인 쿠폰 (1개당 1만원, 최대 4개/4만원)을 지급했다. 또한 경품으로는 1위 금호타이어 최고급 타이어 마제스티X 솔루스 TA92 4개(1명), 2등 미즈노 아이언 세트(1명), 3위 캘러웨이 페러다임 Ai스모크 드라이버(1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