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네이버의 쇼핑라이브(이하 라이브 방송)를 통해 액티언을 선보이며 다양한 판촉 활동에 나선다.
액티언 라이브 방송은 오는 20일저녁 8시~9시 30분까지 90분 동안 KGM 일산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액티언의 다양한 특장점과 구매 혜택을 소개하게 된다.
특히, 네이버는 온라인을 통한 신차 구매가 낯선 고객들을 위해 6대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 인도 후 한달 내 무료 반품 가능한 KGM 액티언 환불 보장 프로그램 △온라인 계약 체결 후 한달 내 출고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42만원 적립 △무료 차량 검수 & 블랙박스 설치 △틴팅 무료 제공은 물론,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인 액티언 슈퍼 보장 프로그램 혜택이 주어지며, 이밖에도 Only 라이브 혜택으로 방송 중에 액티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액티언 텀블러 및 KGM 바캉스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따라서 이번 라이브 방송(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포함)을 통해 구매시 선착순 700명에 한해 이 혜택들은 먼저 누릴 수 있다.
KGM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은 신차 액티언에 대한 정보를 자동차 전문 스페셜리스트 및 마케팅 담당자와 직접 소통 하면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며 “고객을 위해 구매 채널 혁신을 진행한 만큼 KGM의 판매 채널 다양화 전략에 대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액티언 쇼핑라이브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