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배우 이미도와 함께 '젯-바른 모공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피부 자극과 까다로운 사용법으로 기능성 화장품 사용이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 효과가 확실하면서도 자극 없이 모공 케어가 가능한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만의 제품력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영상은 '유쾌함의 아이콘' 배우 이미도가 등장하는 총 9편의 숏폼 콘텐츠로 구성됐다.
이번 캠페인에서 소개한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은 회사가 독자 개발한 PDRN 성분을 함유했으며 모공보다 2,600배 작게 만들어진 2중 엑소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 겉과 속까지 유효성분을 빠르게 전달한다.
지난 2월 출시된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은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에서 4분 만에 매출 1억원을 돌파했으며,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은 방송 중 1초에 1병씩 판매된 바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젯-바른 모공 케어' 캠페인을 기념해 이날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1만 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는 5일간 올리브영 오프라인 및 온라인몰에서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과 세럼 기획세트 2종에 대해 최대 5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모공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에 주목하여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의 제품력을 알리고자 이미도 배우와 함께하는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브랜드 및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아시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