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예매 오픈 당일 CGV 예매차트 1위에 오르며 극장가에 ‘임영웅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14일 오전 10시부터 예매를 오픈한 가운데, 오후 6시 기준 당일 사전 예매량 5만 4천 명을 돌파하며 CGV 예매차트 1위에 등극했다.
이는 현재 극장가에 조정석, 이선균, 유재명 주연의 신작 영화 '행복의 나라'를 비롯해 조정석 표 코미디로 300만을 돌파한 흥행작 '파일럿', ‘에이리언’ 시리즈의 신작 '에이리언: 로물루스',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 '트위스터스' 등 다양한 작품이 포진해 있는 가운데 일궈낸 성과다.
앞서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전작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개봉 3일 만에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른 후 2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바 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예비 관객들의 사전 기대 지수를 나타내는 CGV 프리에그지수 98%를 기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공개하는 포스터와 예고편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8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정식 개봉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