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힙한 디자인에 MZ들이 열광하는 '이 소주'.. 완판되자 추가 생산 결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위키뉴스] 힙한 디자인에 MZ들이 열광하는 '이 소주'.. 완판되자 추가 생산 결정

위키트리 2024-08-14 09:12:00 신고

귀여운 두꺼비 캐릭터와 투명한 푸른빛 병으로 리브랜딩에 성공한 진로 소주. 진로가 올해로 100주년을 맞아 KITH 에디션을 비롯해 지난 7월에는 과거로 돌아간 듯한 ‘진로 오리진 에디션’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하 하이트진로

특히 ‘진로 오리진 에디션’은 100년 전 진로의 초기 라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레트로한 무드를 즐길 수 있는데요. 레트로 열풍을 이어가는 MZ세대들의 취향을 제대로 공략해 편의점과 마트, 술집 등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진로 오리진 에디션에는 100년 전 초기 라벨에 있던 원숭이가 새겨진 ‘럭키 라벨’ 버전을 전체 물량의 3% 정도로 생산해 행운을 찾는 재미까지 더했는데요. 힙한 디자인에 소장 욕구까지 자극한 결과 출시 10일 만에 생산된 물량 90%를 소진했으며, 현재는 완판된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례적이라 할 수 있는 ‘진로 오리진 에디션’ 인기에 젊은 층을 비롯해 편의점 점주, 식당 업주들의 추가 생산 요청이 쏟아졌는데요. 하이트진로는 13일, 진로 오리진 에디션 제품을 추가 생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단 2차 생산분은 210만 병만 준비된다고 하니 이번 기회만큼은 놓치지 말아야겠네요!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