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박투어2’유세윤이 태국 빠이 야시장에서 화끈한 상의 탈의(?)를 시도한다.
10일(토)저녁8시20분 방송하는‘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1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태국 힙스터들의 성지인‘빠이 야시장’을 방문해, ‘5인5색’패션쇼를 선보이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독박즈’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가득 찬 빠이의 워킹스트리트에 입성한다.거리를 걷던 중,김대희는 상의를 탈의한 채 자유롭게 활보하는 현지인을 목격하자 가장 몸이 좋은 유세윤을 향해“세윤아,너도 벗어~”라고 권한다.유세윤은“여긴 옷 벗어도 되나 보네?”라고 호응하더니,당당히 단추를 풀고 셔츠를 오픈해‘독박즈’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잠시 후,이들은 힙스터 느낌이 물씬 풍기는 옷 가게를 발견한다.이를 본 김준호는“우리 여기서‘베스트 드레서’를 뽑아서,꼴지 한 사람이 다섯 명 옷 전부 결제해주자”고 제안해‘야시장 통 독박자’뽑기에 돌입한다.곧장 가게 안으로 들어선 멤버들은 매의 눈을 가동해 옷 쇼핑을 한 뒤 환복한다.순식간에‘빠이 힙스터’로 변신한‘독박즈’는5인5색 매력을 뽐내며 패션쇼를 선보인다.그런 뒤,김대희는“내가 바로 히피의 정석!”이라며 자신감을 내뿜는다.하지만 김준호는 김대희를 향해“해외에서 범죄 저지르고 숨어 지내는 은둔자 같다”고 디스해 웃음을 안긴다.뒤이어 유세윤은“내가 클래식 히피지~”라며 시크한 표정을 짓는데,김준호는“넌 그냥 일본 우동집에서 일하는 직원 같아”라고 받아쳐 모두를 폭소케 한다.그런가 하면 유세윤은 상반신을 노출한 채‘뽀빠이’멜빵 바지를 입은 김준호에게“독특한 패션으로 화제가 된 붕어빵 가게 아저씨 패션 같다”고 찰떡 비유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드디어‘독박즈’는 현지 옷가게 사장님을 불러, ‘베스트 드레서’를 뽑아달라고 요청한다.과연 누가‘빠이 힙스터 패션’ 1인자가 될지,그리고‘워스트 드레서’겸‘야시장 통 독박자’는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빠이 야시장’에서 파격 힙스터 패션 대결을 벌인‘독박즈’의 유쾌한 케미는10일(토)저녁8시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3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채널S는SK브로드밴드Btv에서는1번, KT지니TV에서는44번, LG U+TV에서는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아울러OTT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