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베일에 쌓인 피프티 피프티의 새로운 멤버들이 모두 공개됐다.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는 9일 0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단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키나를 비롯한 멤버들의 이름이 공개됐지만 한 멤버의 이름은 이모티콘으로 작성되어 있다.
공개된 새 멤버는 문샤넬, 예원, 하나다. 문샤넬과 예원은 아일릿을 탄생시킨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알 유 넥스트?(R U Next?)'에 출연한 바 있다. 문샤넬은 2003년생으로 한국과 미국 복수국적자이며, 예원은 2005년생으로 한국인이다. 하나는 2006년생으로 과거 크리에이터로 활동한 '하람으로 추측되고 있다.
정보가 공개되지 않은 멤버 한 명도 얼굴이 공개됐는데 피프티 피프티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은 완벽한 비주얼합에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트레일러 속 5명의 멤버들의 반대편에는 “perfect balance at last, FIFTY FIFTY”라는 문구가 떠오르며, 한 팀으로 단단하게 결속된 멤버들은 설렘이 가득한 표정으로 이를 바라보고 있다. 마침내 완벽해진 피프티 피프티의 완전체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장면이다.
피프티 피프티는 기존 멤버 키나를 주축으로 새 멤버들과 함께 5인조 걸그룹으로 활약할 계획이다. 오는 9월 20일 컴백 예정이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