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과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8일 한지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한지민과 잔나비 최정훈이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들은 지난해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서 만나 음악적 협업을 통해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졌다. 그 과정에서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한지민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인 '봄 to 러브'와 잔나비의 '가을밤에 든 생각'을 함께 부르며 최정훈과의 특별한 순간들을 공유한 것으로 보인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친밀한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전해졌다.
한지민, 최정훈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함께 언급되는 또 다른 연예인 커플이 있다. / 유튜브 'BH Entertainment', 공효진 인스타그램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공효진, 케빈오 커플이다. 이제는 부부가 된 두 사람은 한지민 최정훈 커플과 닮은 점이 많다며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날 더쿠, 에펨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네티즌들은 "약간 공효진 케빈오 커플 생각나네 행쇼!!!" "공효진도 그렇고 역시 가수들이 매력적이긴 한가보다ㅎㅎ" 등의 반응을 보여 공감을 모았다.
실제로 한지민 최정훈 커플과 공효진 케빈오 부부는 모두 10살 나이차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또 두 커플 모두 여배우와 뮤지션의 만남이라는 특별한 공통점이 있다.
공효진, 케빈오 커플이 얼마간의 공개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것처럼 한지민, 최정훈 커플도 그러한 엔딩을 맞게 될지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케빈오는 현재 군 복무 중이다. 한국, 미국 복수국적자인 케빈오는 아내 공효진과 안정적인 한국 생활을 위해 신혼 초이지만 입대를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케빈오와 공효진은 2022년 10월 미국 뉴욕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배우 공효진, 가수 케빈오 부부. / 공효진 인스타그램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