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 코리아 스테이지 2 8월 9일 개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 코리아 스테이지 2 8월 9일 개막

베타뉴스 2024-08-08 11:20:03 신고

3줄요약

오버워치 2 이스포츠 한국 최강팀의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치는 '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 코리아 스테이지 2(이하 OWCS 코리아 스테이지 2)' 본선이 서울 충무로에 위치한 WDG 이스포츠 스튜디오에서 8월 9일 오후 5시 개막한다.


OWCS 코리아 스테이지 2에는 총 8개 팀이 자웅을 겨룬다. 지난 OWCS 코리아 스테이지 1에서 상위 성적을 거둔 크레이지 라쿤, 팀 팔콘스, 제타 디비전, 프나틱 등 4개 팀이 시드 팀으로 참가하며, 해적단, VEC 대전, 포커 페이스, 올드 오션 등 4개 팀이 지난 7월 25일부터 진행된 온라인 예선을 통과해 본선 무대에 출전한다.


개막전에는 지난 스테이지 1에서 최종 3위와 4위를 기록한 제타 디비전과 프나틱이 새로운 전력과 팀명으로 스테이지 2 첫 승에 도전한다. 두 번째 경기는 올드 오션과 VEC 대전 간의 대결, 마지막 경기에서는 포커 페이스와 크레이지 라쿤의 대결이 진행될 예정이다.


OWCS 코리아 스테이지 2 본선은 8월 9일부터 매주 금, 토, 일 3주간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진행되며, 전체 매치 라인업은 오버워치 이스포츠 아시아 공식 X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선 결과에 따라 상위 4팀은 플레이오프로 직행하며, 하위 4팀은 플레이인 스테이지를 거쳐 총 2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한다. 이어지는 6강 플레이오프에서는 1위부터 4위까지 최종 순위가 결정되며, 최종 1~3위 팀은 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 아시아(이하 OWCS 아시아) 본선 진출 자격을 얻고, 4위 팀은 OWCS 아시아 와일드카드전에 진출하게 된다.


OWCS 코리아 스테이지 2에서 함께 하길 원하는 팬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티켓링크에서 현장 관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본선 전 경기를 유튜브, 아프리카TV, 치지직 및 트위치 등 주요 인터넷 방송 플랫폼을 통해 동시 생중계한다. 한국어 중계진으로는 김정민, 심지수, 안승용, 황규형 총 4명의 캐스터와 장지수, 홍현성, 문창식 등 3명의 해설자가 참여한다. 해외 시청자들을 위해 영어와 일본어 중계 또한 제작 및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