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가 29일 공개한 공개한 '더 뉴 K8'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연일 화제를 몰고 있다.
더 뉴 K8 티저 이미지 / 이하 기아
미래 지향적인 이미지를 담았을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8월 충 출시를 예고했기 때문이다. 더 뉴 K8은 기아가 3년 만에 선보이는 K8의 상품성 개선 모델이다.
지난 2021년 4월 출시된 K8은 기아의 새로운 지향점을 보여준 첫 번째 모델로 잘 알려져있다. 혁신적인 디자인부터 시작해 안정적인 주행성능,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두루 갖춰 지난 6월까지 국내 시장에서 누적 13만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큰 사랑 받고 있다.
기아는 이번 티저 이미지를 통해 더 뉴 K8의 전면부와 후면부에 적용한 조명과 더불어 차량의 일부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전면부의 모습이 상당히 독특하다. 기아의 신규 패밀리룩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을 반영한 주간 주행등과 범퍼 상단부를 따라 차량을 가로지르는 센터 포지셔닝 램프가 시각적으로 연결되며 한층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기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 캬TV에서도 '더 뉴 K8'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티저 영상에는 밤하늘의 별 형상이 세로형 헤드램프로 전환되는 모습을 보여주며 더 뉴 K8의 새로운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담았다.
한편 기아는 8월 중 '더 뉴 K8'의 디자인과 상세 사양, 가격 등 세부 정보를 공개하고 출시할 예정이다.
[자료제공 기아]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