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가 아닐 수도 있대"... 배우 이동건, 이혼 후 어머니 놀라게 한 충격 발언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내 아이가 아닐 수도 있대"... 배우 이동건, 이혼 후 어머니 놀라게 한 충격 발언은?

오토트리뷴 2024-08-02 11:44:34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이슬 기자] 배우 이동건이 어머니에게 이혼 후 근황을 전한 영상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동건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이동건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 에서는 이동건의 집에 어머니가 방문해 서로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방영 된 바 있다. 특히 이날 이동건은 어머니에게 "얼마 전에 엄청 유명한 관상가는 만났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관상가가 내 얼굴을 보더니 '얼굴에 아들이 있다'고 하더라."고 말해 어머니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어머니가 "그럼 결혼을 해야 한다는 얘기네."라고 말하자 이동건은 "근데 그 아들이 내 아이가 아닐 수도 있대."라고 대답해 어머니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동건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이동건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이동건은 "내가 나중에 아들을 가진 여성을 만날 수도 있다는 얘기지."라며 "너무 쇼킹하고 재미있는 얘기였다."고 웃음을 보였다. 그의 반응에 어머니는 "혹시 요즘 사귀는 사람이 있느냐"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그러나 이동건은 대답 대신 어색한 미소만 지어 의문을 자아냈다.

이후 해당 방송의 '제작진 사전 미팅' 장면이 공개되며 그의 미소의 의미가 밝혀졌다. 당시 이동건은 "현재 만나는 분이 있느냐"는 제작진의 물음에 "지금은 연애를 깨끗하게 포기한 상태다. 나를 향해 색안경을 낀 사람들의 시선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대답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동건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주위 시선에 상처를 많이 받았나 보네", "그렇다고 연애를 포기할것 까지야", "응원하는 팬들도 많다는 거 알아주세요", "요즘 예능에서 진솔한 모습 너무 보기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동건은 동료 배우 조윤희와 2017년 결혼했다. 이들은 슬아에 딸 하나를 두고 있으나 2020년 이혼했다. 최근 이동건과 조윤희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각자의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i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