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의 새로운 TV 광고 '놓칠 수 없는 켈리 편'을 1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켈리를 언제 어디서나, 어떤 순간에도 손에서 놓칠 수 없는, 놓치고 싶지 않은 맥주로 표현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광고는 모델 손석구의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연기를 통해 다양한 상황을 위트 있게 연출했다.
펍에서 켈리를 한 모금 마신 후 눈을 번쩍 뜨며 켈리에 빠져드는 손석구의 모습으로 시작해 길을 걷다 사람들과 부딪히거나 강아지를 산책시키는 상황, 심지어 무대 위에서 드럼을 연주하는 순간에도 켈리를 놓치지 않는 모습을 유쾌하게 보여준다.
광고는 '놓칠 수 없는 강렬함, 부드러운 첫 맛에 한 번, 강렬한 끝 맛에 두 번'이라는 자막과 나레이션으로 켈리의 특징을 강조하며 마무리된다. 신규 광고는 TV, 디지털 채널을 통해 1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켈리가 갖고 있는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매력을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