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아이' 표창원 "권일용과 선 넘을 듯 말 듯..방송에서 이래도 되나 걱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히든아이' 표창원 "권일용과 선 넘을 듯 말 듯..방송에서 이래도 되나 걱정"

더포스트 2024-07-31 12:08:00 신고

3줄요약

MBC에브리원'히든아이'3캅스가역대급신드롬을예고했다.

8월5일(금)저녁8시10분첫방송을앞둔MBC에브리원'히든아이'는CCTV에포착된사건들을가감없이전하는범죄분석코멘터리쇼다.사건재연프로그램이아닌CCTV,경찰차블랙박스등현장감넘치는영상을통해사건,사고를분석한다는점에서기존범죄프로그램들과차원이다른놀라움과의미를전할예정.

무엇보다,이번'히든아이'에서는경찰3인방이른바'3캅스'의캐스팅이성사돼일찍부터뜨거운화제를일으킨바있다.국내1호프로파일러권일용을비롯,프로파일러표창원,이대우현직베테랑형사가'3캅스'라인업을완성한것.

특히,표창원교수는동갑내기선배권일용교수와의호흡에대해"환상의컬래버,환장의콤비는물론,전에보여드리지않았던선을넘을듯말듯아슬아슬한견해차이와논쟁까지보여줄예정이다.방송에서이래도되나걱정까지할정도로몰입한녹화였다"라고전해두사람이사건을둘러싸고펼칠뜨거운논쟁에궁금증을더한다.

또한,이대우형사는"국내프로파일러선구자권일용은경찰동기이자같은팀에서근무한적있다.언제나편하게만날수있는친구다.범죄심리학의권위자표창원은같은경찰조직에몸담았고,활발한활동을해서그런지굉장히친근함이느껴진다.'3캅스'모두동갑이고경찰이라는공통점때문인지어색함없이친구처럼호흡이잘맞았다"라고전해동갑내기'3캅스'의찐친매력을기대하게했다.

그런가하면,3캅스는4MC김성주,박하선,소유,김동현에대한놀라움을전하기도했다.표창원교수는"박하선씨는시청자들의분노와슬픔을표현해준다.진심을따르는모습에숙연해질때가많았다.소유씨는3캅스를깜짝놀라게할정도로정확하고깊이있는법과이론에대한지식을소유하고있었다.노력과공부가필요한수준의지식과깊이였다.또한,당당하게스스로안전을지키기위한원칙을정하고지켜나가는모습이인상적이었다"라고극찬했다.

이어김동현에대해서는"범죄자들의행동에대한운동역학과스포츠심리학적인분석을해줘감탄한순간이많았다.한때강력형사와경찰특공대를꿈꾸며채용시험까지준비했던사람답게해박한지식을드러낸순간도많았다.예능속허당이미지는설정이아니었나생각할시청자들도많을듯하다"라고귀띔했다.

'히든아이'에는3캅스에게도충격적이었던사건들이등장한다.권일용교수는"특히보이지않는곳에서약자들을공격하는모습이충격적이었다.'히든아이'는실제사건현장의영상을보고,사회가어떤부분을바꿔야할지같이고민할수있는프로그램이다.범죄예방하고차단하는역할을하는'3캅스'의코멘트를보며많은도움이되길바란다"라고당부했다.

이렇듯'히든아이'는단순한범죄프로그램을넘어,CCTV,경찰차블랙박스등다양한영상을통해도심에서일어나는사건,사고를분석하고범죄예방팁을알려줄전망.또한,뉴스에서후속보도를찾기힘들었던생활밀착형범죄들의뒷이야기를공개해역대급화제를일으킬것으로보인다.

한편,MBC에브리원'히든아이'는8월5일(월)저녁8시10분첫방송된다.

사진제공=MBC에브리원'히든아이'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