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김하정 기자] 배우 강경준이 상간남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수용한 가운데 그가 출연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의 다시보기 영상이 삭제됐다. 슈퍼맨이>
지난 25일 약 8개월간 강경준이 출연했던 <슈퍼맨이 돌아왔다> 의 회차들이 KBS 홈페이지와 국내 OTT 사이트 등에서 모두 삭제됐다. 슈퍼맨이>
그간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강경준의 논란에 대해 “본 사건이 완전히 해결된 후 촬영과 관련해 논의할 예정”이라며 신중한 입장을 유지해왔다. 슈퍼맨이>
그러나 재판이 종결되자 제작진은 불륜 의혹이 아이들에게 미칠 영향을 우려해 다시보기 서비스를 중단하고 삭제 조치를 취했다.
또한 강경준과 그의 아내 장신영이 함께 출연했던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은 영상 삭제와 관련해 “내부 논의가 필요하며 급히 영상이나 다시보기를 중단할 계획은 없다”고 전했다. 동상이몽2-너는>
앞서 지난해 12월 강경준을 고소한 A씨는 “강경준이 자신의 아내 B씨가 유부녀인 것을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러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했다”며 5천 만원 상당의 위자료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당시 강경준은 이를 적극 부인했지만 이후 강경준과 B씨의 애정 표현이 담긴 메신저 대화 내용이 공개되어 큰 파장이 일었다.
지난 24일 서울가정법원 기사5단독은 A씨가 강경준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의 첫 변론기일을 열었고 재판부는 사건에 대해 인낙 결정을 내렸다. ‘인낙’은 피고가 원고의 청구를 인정하고 이를 승낙하는 것을 의미한다.
재판 이후 강경준은 “소송에 적극 대응하며 당사자가 받을 마음의 상처가 깊어질 것”이라며 “해명이나 법적 대응을 하지 않고 상대방의 청구에 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강경준의 법률대리인 역시 “불륜을 인정한 것은 아니다”라고 입장을 명확히 했다.
한편, 강경준은 2018년 배우 장신영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khj2@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