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 사진=SM엔터테인먼트
27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찬열은 현재 8월 솔로 데뷔를 위한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앞서 그룹 엑소 및 유닛 세훈&찬열 활동은 물론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을 바탕으로 선보인 싱글, SM 'STATION', 피처링, OST 등 다양한 활동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었다.
찬열은 솔로 데뷔에 이어 '2024 찬열 라이브 투어 : 도시풍경 (시티스케이프)'에 돌입, 9월 6~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는 공연으로 투어의 막을 올린다. 이후 추가 공연 지역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지된다.
이번 라이브 투어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8월 7일 오후 8시에 엑소 공식 팬클럽 EXO-L(엑소엘) 멤버십 회원 대상의 선예매가, 8일 오후 8시에 일반 예매가 가능하다.
찬열은 최근 아시아 7개 지역 팬콘 투어 '디 이터니티'를 성황리에 마치고 중화권 대형 음악 페스티벌 'TMEA 2024'에 출연하는 등 팬들과 꾸준히 만나왔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함께 이번 라이브 투어에서 풍성한 신곡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지난 26일 오후에는 엑소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 및 SNS 계정을 통해 이번 라이브 투어의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됐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