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경제TV 김진욱 기자] 게임산업 전반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엔에이치엔(NHN)이 2024년 게임사업 부문의 대규모 공개 채용에 들어갔다.
NHN은 26일 게임사업 부문의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HN은 2025년까지 총 11종의 신작을 출시할 예정인이다.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통해 적극적으로 우수 게임 인재 확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채용 대상은 웹보드, 캐주얼, 미드코어 등 NHN이 경쟁력을 확보한 장르 개발자 및 사업 담당자들이다. 채용 분야는 개발, 기획, 아트, 사업 등 게임에 관련된 전 직군이다.
서류 접수는 오늘부터 8월 11일까지 NHN Careers 게임 공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신입은 서류전형과 1, 2차 면접전형을 거쳐 10월 초에 최종 입사하게 된다. 이중 개발 직군은 직무에 따라 사전테스트가 추가될 수 있다.
경력 채용은 합격 여부에 따라 순차적으로 입사한다. 각 채용 포지션에 대한 상세 요강과 현직자 인터뷰는 NHN Careers 게임 공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우진 NHN 대표는 “NHN이 핵심 사업인 게임 부문에서 매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인재 공개 채용은 NHN의 미래를 끌어올릴 큰 경쟁력으로 귀결될 것을 확신한다”며 “이번 공채를 통해 선발된 재능 있고 열정적인 인재들과 글로벌 게임시장에서 새로운 도전을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