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자체 온라인몰 '프레딧' 상반기 결산 데이터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hy, 자체 온라인몰 '프레딧' 상반기 결산 데이터 공개

비즈니스플러스 2024-07-24 11:48:40 신고

3줄요약
사진=hy
사진=hy

hy는 자체 온라인몰 '프레딧' 상반기 결산 데이터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레딧은 2020년 12월 기존 온라인 플랫폼 '하이프레시'를 재론칭한 자사몰이다. 2021년 2월 회원 수 100만명을 넘어선 후 3년 5개월 만에 200만명을 달성했다.

결산 자료에는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회원 방문, 구매 이력을 분석한 내용이 담겼다.

가장 많은 제품을 주문한 고객은 지난 6개월간 28794개를 정기구독으로 수령했다. 하루 평균 약 160여개 제품을 받은 셈이다. 정기배송 베스트 품목에는 '잇츠온 신선란 10구', '하루과일 사과&방울토마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가 이름을 올렸다.

상반기 1인당 최다 구매 횟수는 466회이며 누적 최대 구매 금액은 2042만원으로 집계됐다. 

하루 평균 방문자 수도 늘었다. 2021년 3만 2000명 수준이었던 것이 지난해 6만 1000명으로 약 87% 증가했다. 같은 기간 월평균 매출과 월평균 정기배송 고객 수는 각각 102%, 152% 신장했다.

곽기민 hy 플랫폼운영팀장은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카테고리와 서비스 영역을 넓혀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상반기 데이터 공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한 내 상반기 인기상품 구매 고객 110명을 추첨해 프레딧 적립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프레딧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