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푸드
[프라임경제] 배달 아귀찜·해물찜 전문 프랜차이즈 인생아구찜이 상반기 QSC(품질·서비스·위생) 정기 점검을 완료하고 '제1회 우수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정기 점검은 아귀찜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올해 3월 도입한 QSC 점검 시스템의 연계 활동으로 전국에 있는 모든 인생아구찜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인생아구찜 가맹본부(인생푸드)의 표준 레시피 등 품질 기준 충족 여부와 식품위생법 등 법적 의무사항 준수 여부에 대해 집중 방문 점검이 이뤄졌다.
점검은 본사의 QSC 체크리스트를 기반으로 체계적이고 정확하게 진행됐다. 각 가맹점에 항목별 결과 점수를 제공해 점주들이 매장의 관리 상태를 객관적으로 파악하게 도왔다.
인생아구찜은 평가를 바탕으로 최우수 매장(장현점)과 우수 매장(오송점, 남악점)을 선정했다. 우수 가맹점 명패와 소정의 물류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해 전국 가맹점의 운영 상태 향상을 독려했다.
인생아구찜 관계자는 "이번 점검과 시상식은 모든 가맹점의 품질·서비스·위생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고 점주님들과 동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개선이 필요한 매장에는 본사 차원의 후속 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내실 강화와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