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루쥬 듀오, 8ml, 5만9천원, Chanel.
누구나 각자 잘하는 것이 있다. 틴트는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 표현과 지속력에 강하고 글로스는 유리알처럼 뛰어난 광택을 자랑한다. 샤넬 르 루쥬 듀오는 틴트와 글로스, 두 가지를 하나의 제품으로 즐길 수 있는 듀오 립이다. 먼저 리퀴드 립 틴트는 마이크로 컬러 피그먼트가 농축돼 강렬한 컬러가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된다. 이 피그먼트는 발색과 밀착뿐 아니라 지속력 또한 높여주는데 한번 바르면 8시간 동안 컬러가 유지되고 잘 번지지 않는다. 샤넬 르 루쥬 듀오는 누드 핑크 계열의 69 텐더 베이지와 부드러운 느낌의 그레이 핑크 계열인 397 메리 로즈를 추가해 총 14가지 컬러로 선보일 예정이다. 반대편의 투명한 립글로스는 입술을 감싸듯 편안하게 발리면서 뛰어난 광택감을 선사한다. 또한 입술을 코팅해주는 톱 코트 역할을 해 립 컬러가 쉽게 묻어나지 않아 지속력이 한층 더 높아진다. 샤넬 르 루쥬 듀오는 밀착력과 지속력이 강한 제품이기 때문에 반드시 립 리무버로 꼼꼼하게 클렌징해야 한다. 클렌징 전까지는? 덥거나 습하거나 비가 오거나, 어떤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라도 립 수정할 일이 거의 없다.
(위부터) 40 라이트 로즈, 126 래디언트 핑크, 174 엔들리스 핑크, 54 스트로베리 레드, 176 버닝 레드
샤넬 르 루쥬 듀오를 즐기는 방법
1 틴트와 립글로스의 듀오 플레이 리퀴드 립 틴트를 바른 뒤 투명한 립글로스를 입술 전체에 덧바른다. 립글로스가 톱 코트 역할을 해 지속력을 높이고 광택과 볼륨감을 더한다.
2 틴트의 단독 플레이 선명한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리퀴드 립 틴트만 발라 완벽하게 밀착되는 컬러와 텍스처, 은은한 광택감을 즐긴다.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