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는 23일 신작 ‘어비스메이트(ABYSSMAT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드래곤플라이 제공
‘어비스메이트’는 일본 게임 서비스기업 펀크루(FUNCREW)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태그 액션 RPG 신작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약 40초 분량으로, ‘어비스메이트’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각각 다른 차원의 세상에서 다양한 사연으로 사망한 캐릭터는 영혼만이 갈 수 있는 삶과 죽음의 경계인 어비스에 소환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생전의 기억을 잊은 채 힘겨운 여정 속 서로가 서로의 조력자가 되어 적들을 처치해 나가며, 탑의 정상 탈환을 위해 운명을 건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전투 능력을 지닌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 및 육성하고, 호쾌한 전투와 긴장감 넘치는 액션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관계자는 “눈과 손이 즐거운 모바일 태그액션 RPG다”라며, “첫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앞으로 진행될 어비스메이트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어비스메이트’는 오는 8월 정식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회사 측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