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흠뻑쇼' 긴급 중단에 대한 심경 밝혀 "사과 대신 감사 가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싸이, '흠뻑쇼' 긴급 중단에 대한 심경 밝혀 "사과 대신 감사 가득"

인디뉴스 2024-07-21 11:12:21 신고

3줄요약

가수 싸이가 20일 과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열린 '흠뻑쇼'가 악천후로 인해 1시간 만에 중단된 것에 대해 심경을 밝혔다. 싸이는 개인 채널을 통해 직접 감사의 뜻을 전하며, 공연 중단에 대한 안타까움을 토로했다.

 

예상치 못한 악천후로 인한 중단

싸이 SNS
싸이 SNS

 

싸이는 "'흠뻑쇼'가 순간적으로 몰아치는 비바람과 낙뢰로 인해 중단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예측할 수도 없었고 겪어보지도 못한 상황이었다"고 회상하며, "그 순간 가장 중요한 건 관객과 스태프의 안전이었다. 침착하게 대처해주신 관객들께 말로는 부족한 너무 너무 큰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싸이는 이날 공연이 악천후로 인해 중단될 수밖에 없었음을 강조하며, "오늘 하루 저마다 기대를 갖고 먼 길을 찾아와 주셨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기상 상황에 공연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 저 역시 돌아가는 뒷모습을 보면서 속상했다"며 심경을 밝혔다.

 

발 빠른 후속 조치

싸이 SNS

싸이는 공연 중단에 대한 빠른 후속 조치도 함께 발표했다. 그는 "오늘 티켓 혹은 예매 내역을 갖고 계신 분들 중 환불을 희망하시는 분들께는 환불을 진행하고, 재공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께는 다시 자리를 마련하겠다"며 관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를 안내했다.

끝으로 싸이는 "저와 저희 1500명 스태프 모두 오늘 관객 분들의 귀한 발걸음 너무나 감사드리며, 부디 어느 좋은 날 오늘 못다한 저희의 최선을 꼭 다시 보여드리고 들려드리겠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싸이의 글에는 '사과' 대신 '감사'의 표현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소속사 역시 대처 모습과 안내, 감사가 있는 입장문을 발표한 바 있으며, 싸이 역시 자연재해로 인한 일이기에 사과를 할 필요는 없다는 것이 중론이다.

 

소속사의 공식 입장

싸이SNS
싸이SNS

같은 날 소속사 측도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싸이흠뻑쇼 2024' 과천 공연은 강한 돌풍을 동반한 국지성 폭우 및 낙뢰 등 악천후로 인해 정상적인 공연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 관객 및 스태프 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자 공연 중단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어 "금일 '싸이흠뻑쇼 2024' 과천 공연 티켓은 예매하신 티켓 예매처를 통해 순차적으로 환불 조치가 진행될 예정이며, 금일 공연의 티켓 구매자분들을 위한 재공연과 관련된 내용은 최대한 조속히 확정하여 별도 공지를 드릴 계획"이라고 전해 관객들을 안심시켰다.

이번 사건은 예기치 못한 자연재해로 인해 발생한 상황이었으며, 싸이와 소속사의 신속한 대처와 관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돋보였다. 공연이 중단된 것에 대한 아쉬움이 크겠지만, 관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싸이의 결정은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싸이의 '흠뻑쇼'는 매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공연으로, 이번 중단 사태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기대와 지지는 여전히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싸이는 공연이 재개될 때 더욱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것을 약속하며, 팬들과의 재회를 기다리고 있다.

이번 사건을 통해 싸이는 팬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팬들 역시 그의 진심 어린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 향후 재공연에서 싸이는 더욱 멋진 무대로 팬들에게 보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싸이 글 전문

싸이 SNS

순간적으로 몰아치는 비바람과 낙뢰. 예측 할 수도 없었고 겪어 보지도 못한 상황이었습니다.

그 순간 가장 중요한 건 관객과 스태프의 안전이었습니다. 침착하게 대처해주신 관객들께 말로는 부족한 너무 너무 큰 감사드립니다.

안전한 귀가를 위해 최선을 다해준 우리 스태프들, 그리고 과천시청, 경찰서, 소방서, 서울대공원 및 모든 유관기관 분들께도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오늘 하루 저마다 기대를 갖고 먼 길을 찾아와 주셨습니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기상 상황에 공연을 중단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저 역시 돌아가는 뒷모습을 보면서 속상했습니다.

그러나 관객분들의 안전보다 중요한 건 없었습니다. 양해해 주셔서 다시 한 번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빠른 시간 내에 재공연 진행 여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 티켓 혹은 예매 내역을 갖고 계신 분들 중 환불을 희망하시는 분들께는 환불을 진행하고, 재공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께는 다시 자리를 마련하겠습니다.

저와 저희 1500명 스태프 모두 오늘 관객 분들의 귀한 발걸음 너무나 감사드리며, 부디 어느 좋은날 오늘 못다한 저희의 최선을 꼭 다시 보여드리고 들려드리겠습니다.

 

Copyright ⓒ 인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