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김하정 기자]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 에서 같은 반 친구로 나왔던 배우 류다인과 이채민이 열애를 인정했다. 일타스캔들>
지난 3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류다인과 이채민이 길거리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과 사진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채민은 자신의 아우터를 류다인 어깨에 덮어주고 가방을 대신 들어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열애설이 확산되며 두 사람이 SNS에서 나눈 응원 댓글이 재조명됐다. 류다인은 최근 종영한 티빙 화제작 <피라미드 게임> 을 마치며 자신의 SNS에 종영 소감을 남겼다. 피라미드>
이에 이채민은 댓글을 통해 “고생했어. 명자은, 자은아”라며 박수 치는 이모티콘을 남겼고 류다인은 “사랑한다. 고맙다”고 댓글을 남기며 돈독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열애설과 관련해 이채민의 소속사와 류다인의 소속사 측은 “이채민과 류다인이 동료로 지내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또한 류다인은 <피라미드 게임> 종영 인터뷰를 통해 “공개 연애에 대한 부담감에 대해 많이 질문을 해 주시는데 그런 부분에 대한 부담감은 없다”고 밝혔다. 피라미드>
이어 “연애는 연애고 일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내 앞에 수식어가 붙는다고 해서 내 연기 커리어가 달라지진 않는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류다인은 “내 성격이 자유분방하고 숨김이 없는데 안 믿으실 수 있지만 (열애 사실을) 숨기려고 되게 노력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남의 커플 보는데 왜 이렇게 기분이 좋냐”, “당당해서 더 보기 좋다”, “젊은 남녀가 연애하는 건 당연한 거지 뭐”, “둘이 진짜 잘 어울리네”, “비주얼 커플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류다인은 최근 티빙 <피라미드 게임> 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큰 호평을 받았으며 이채민 역시 넷플릭스 새 시리즈 <하이라키> 를 통해 첫 주연작을 성황리에 마쳤다. 하이라키> 피라미드>
khj2@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