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가수 임영웅이 주연을 맡은 단편 영화 '인 악토버(In October)'가 오초이스 VOD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홈초이스가 지난 13일부터 케이블TV 가입자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오초이스'를 통해 임영웅 주연의 단편 영화 '인 악토버'를 공개했다.
영화 공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은 '인 악토버'는 공개 첫날부터 오초이스 VOD 랭킹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후에도 꾸준히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임영웅의 연기력과 영화 자체에 대한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인 악토버'는 정체불명의 전염병이 퍼져 황폐해진 세상 속에서 살아가는 주인공 영웅(임영웅)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임영웅의 신곡 '온기'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으로 제작된 이 영화는 31분이라는 짧은 길이임에도 불구하고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임영웅은 영화 속 주인공 영웅으로 완벽한 변신을 이뤄 섬세한 감정 표현과 자연스러운 몸짓 연기를 선보이며 극찬을 받고 있다. 전염병으로 인해 세상이 무너지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는 고통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영웅의 모습을 임영웅은 입체적으로 표현해냈다.
'인 악토버'는 단순한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넘어 임영웅의 배우로서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 임영웅이 배우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