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국민 디바는 다르네"... 가수 인순이, 최초 공개한 70억 럭셔리 대저택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역시 국민 디바는 다르네"... 가수 인순이, 최초 공개한 70억 럭셔리 대저택은?

오토트리뷴 2024-07-14 10:32:24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윤민성 기자] 가수 인순이가 70억 원 대 성수동 대저택을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인순이 (사진= 스타잇엔터테인먼트, tvN STORY 지금, 이 순간)
▲인순이 (사진= 스타잇엔터테인먼트, tvN STORY 지금, 이 순간)

지난 4일 tvN STORY <지금, 이 순간> 에서는 인순이의 일상 모습이 그려졌다. 인순이는 집을 공개하면서 "숲이랑 한강이 바로 앞이라 좋다"고 한강 뷰와 서울숲 뷰를 자랑했다.

집의 거실 곳곳에는 식물들일 놓여 있어 눈길을 끌었고 큼직한 소파와 러그가 있어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거실 뒤에는 고급스러운 조명과 함께 넓은 식탁이 놓인 다이닝 룸이 있으며 'ㄷ'자형 주방은 깔끔한 실버톤으로 꾸며졌다.

▲인순이 집 (사진= tvN STORY 지금, 이 순간)
▲인순이 집 (사진= tvN STORY 지금, 이 순간)

인순이는 화사한 안방도 공개했다. 화이트톤 침구가 놓인 침대 옆에는 우아한 조명이 놓여있으며 창밖으로 한강이 한 눈에 보였다. 나무 가꾸기가 취미인 인순이는 "자랑하고 싶은 거 하나 있다"며 "커피콩 작은 걸 얻어와 심었다"고 커피나무를 자랑했다.

이어 "매일 아침 식물 먼저 보는데 씨에서 잎이 나오는 것도 몇 개월 걸리는 것"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두 번째 취미로는 그림이라며 "친구한테 내가 우산을 좋아하니까 그려달라고 했더니 안 그려주더라. 그래서 내가 그리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인순이는 가장 처음 그렸다는 우산 그림에 대해 "우리 아버지를 생각하고 청춘을 생각했다"고 언급했다. 우산을 씌워둔 것에 대해서는 "이해할 수 없고 동의하기 쉽지 않은 힘든 사랑을 이제 나이가 들면서 이해해 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순이 (사진= tvN STORY 지금, 이 순간)
▲인순이 (사진= tvN STORY 지금, 이 순간)

인순이는 세 번째 취미가 운동이라며 "걷는 것을 좋아해서 얼마 전에 산티아고 성지순례를 갔다. 이 도장들은 가는 데마다 찍은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 인순이는 대학교수인 5살 연하의 남편과 함께 식사를 즐기며 "아침은 무조건 집밥을 먹어줘야 한다. 그래야 에너지가 생긴다"고 설명했다.

남편이 "아침에 운동 갔다 왔어요?"라고 다정하게 묻자 인순이는 "오늘 운동 갔다 왔다"며 "한 바퀴만 돌고 왔다. 빨리 와야 하니까"라고 답했다. "오늘 스케줄은 뭐냐"는 질문에 인순이는 "'지금, 이 순간' 이라며 프로그램 녹화"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제작진이) 어디인지 안 알려준다"고 투정을 부렸다. "오늘도 재밌는 일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인순이의 말에 남편은 "궁금증이 있어야 재밌다"며 "있을 거예요"라고 인순이를 응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ym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