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은 플린트에서 개발한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듀얼 속성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데스크라운'이 새롭게 등장했다. 장검을 사용하는 어둠과 불 속성의 탱커로, 피격 대상에 따라 상성에 맞는 속성 공격을 펼치는 스마트한 공격이 주된 특징이다. 버프와 디버프 스킬을 비롯해 상대에게 빠르게 접근해 공격하는 '어둠 궤적 찢기' 및 공중에서 낙하해 범위 공격하는 시그니처 스킬 '죽음의 심판' 등 압도적인 공격력과 방어력으로 상대를 제압한다.
또한, 신규 콘텐츠 '디에리의 회화'가 공개됐다. 로그라이크 형태의 27층으로 구성됐으며, 각 층마다 보스가 존재한다.
보스 구역을 돌파하면 '색감의 추상'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하여 신규 장비 '엘시드'를 획득할 수 있다. 탱커, 딜러, 서포터, 힐러와 같이 포지션에 알맞은 형태의 엘시드 착용 시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시련의 탑 시즌 5가 시작되며 9층부터 12층까지 달성률이 초기화됐다.
하이브IM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정식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8월 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