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오는 14일까지 펼치는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몬 회원에게 최대 17%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럭키룰렛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최대 12% 할인 간편결제사 혜택과 최대 18% 할인 전용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특가 상품도 확대했다. '오늘의 몬스터딜'에서는 카테고리별 상품을 골랐다. 사이판월드리조트 힐링여행, 캐리비안베이 골드시즌 종일권+에버랜드 오후 이용혜택, 옥구농협쌀 십리향, 아가방 가을 선오픈과 여름 클리어런스 등 핫딜을 진행한다.
'이번주 몬스터딜'에서 이날까지 티몬 단독 판매하는 전국 인기 레저 멀티권 썸머패스도 만날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는 주말 특별전으로 '썸머 베케이션 위켄드'도 열린다. 12일에는 튜브 인기 브랜드 '스윔어바웃' 물놀이용품 모음전과 '코코블랑' 핫캉스 할인전을 진행한다. 13일에는 나이키 가방ㆍ양말, 나이키스윔 수영모자ㆍ안경 등을 판매한다. 14일에는 ’사뿐’ 성인&키즈 S/S 베스트셀러 슈즈’ 등이 공개된다.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을 모은 '몬스터데이' 혜택도 있다. 12일 패션ㆍ뷰티 13일 E쿠폰, 14일 가전ㆍ디지털 순으로 진행된다. 데이전용 상품 구매 후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1000원을 증정한다.
또 앱전용 이벤트 '매일혜택'에서 몬스터메가세일 한정으로 적립금 최대 15만원을 지급하는 행운룰렛이 진행된다. 1000원에 '오소이'의 'TONI MINI 백'을 구매할 수 있는 럭키티몬박스와 0원으로 디저트 E쿠폰 등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럭키딜 행사를 연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