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해 ‘골드 클래스’ 혜택 확대에 나선다.
야놀자 플랫폼은 지난 2월 VIP 멤버십 ‘야놀자 클래스(Class)’를 론칭한 바 있다. VIP 등급인 ‘골드 클래스’는 회원을 대상으로 대표 국내 숙소를 10% 이상 할인된 ‘골드 특가’에 제공 중이며, 전용 할인 쿠폰팩 지급 등의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야놀자 플랫폼은 신규 고객 확보 및 고객 로열티 제고를 위해 ‘골드 클래스’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긍정적인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오는 8월 15일까지 ‘골드 클래스 7일 체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즉시 7일 동안 ‘골드 클래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야놀자 플랫폼이 엄선한 국내 숙소를 횟수 제한 없이 최소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달 22일 오전 9시 59분까지 여름 성수기 ‘놀데이’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가능한 ‘더하기 쿠폰’도 발급한다. 투숙일 기준 최소 15일 전까지 호텔ㆍ리조트를 예약 시 기본 제공되는 10% 할인 외 골드 클래스 회원 전용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행 수요가 많아지는 여름 성수기에 보다 많은 야놀자 플랫폼 회원들이 ‘골드 클래스’의 가치와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야놀자 플랫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