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 SERIES, ‘데일리 레스큐 에너자이징 젤 크림 & 워터 로션'
{ 여름철 유분은 잡고 수분은 강력하게 충전! }
새롭게 리뉴얼 되어 출시한 ‘데일리 레스큐 에너자이징 젤 크림’ 하나만 바른다면, 초기 노화는 걱정 없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바를 수 있는 젤 타입의 남성 수분크림으로,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된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되면서, 독자적인 '하이드라 버스트 콤플렉스 포뮬라' 성분이 추가되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며 최대 48동안 유지된다. 또 인삼 + 녹차 추출물을 함유, 피부 탄력과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와 시너지 효과를 내는 제품인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도 함께 출시한다. 젤 크림과 달리 로션 제형의 제품은 랩 시리즈만의 첨단 보습 기술인 ‘하이드라 5G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가득 채워준다.
어떻게 피부 관리를 해야할지 모르겠는 사람을 위해, 스킨케어 루틴알려주자면 클렌징 후, 워터 로션을 먼저 발라주고, 그 다음 젤 크림을 사용해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데일리 레스큐 에너자이징 젤 크림'은 전국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 브랜드 공식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READY, '트루 톤 로션 오리지널 & 에어리'
{ 로션 단 하나로 수분 충전부터 커버까지 한 번에! }
'트루 톤 로션'에는 5중 히알루론산과 블루 캐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습 지속부터 진정까지 된다. 여기에 피부톤이 가지각색인 남성들을 위한 톤 체인징 로션으로 어떤 피부 타입이든 티 안나게 요철, 여드름을 티 안 나게 커버할 수 있다. 평소 피곤해보인다는 말을 들어본 사람이라면 고민하지 않을 수 없는 피부톤. 이제 비레디의 '트루 톤 로션'으로 간편하게 생기 넘치는 얼굴로 바꿔보자!
'트루 톤 로션' 제품은 총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는데, 수분 보습을 원한다면 기존 '트루 톤 로션 오리지널'을 분비된 유분 조절을 원하면 ‘트루 톤 로션 에어리’를 사용하면 된다. 현재 비레디와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관심있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자!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