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가 한국e스포츠협회(KeSPA)와 파트너십 확장 협약을 체결하고 e스포츠 활성화 사업에 협력한다.
회사는 e스포츠 산업 활성화를 지원하고 선수들에게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국e스포츠협회와 파트너십을 연장하며 후원 범위를 확장했다.
e스포츠는 장시간 앉아 화면에 집중하며 게임을 플레이 하는 특성 상 훌륭한 게이밍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시디즈는 ‘최상의 앉음 경험(Progressive sitting experience)’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게이머들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를 개발하고 게이머들의 퍼포먼스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시디즈는 3년간 협회에서 진행하는 모든 e스포츠 사업의 의자 분야 독점 파트너로서, 국내 e스포츠 산업의 발전과 아마추어 e스포츠 선수 육성에 기여할 계획이다. 작년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이어 오는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의 선발부터 훈련까지 GC PRO를 지원해 선수들에게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 ‘2024 케스파컵’의 정식 종목으로 새롭게 채택된 ‘FC 모바일 대회’도 후원한다.
시디즈는 올해 하반기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2024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2024 e스포츠 동호인 대회, 2024 e스포츠 대학리그에 스폰서로 참가한다. 시디즈는 각 대회의 결선에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를 배치해 아마추어 e스포츠 선수들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GC PRO를 지급하고 후원을 지속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