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림펫푸드
[프라임경제] 하림펫푸드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더리얼 아이스크림 팝업스토어'를 스타필드 하남 몰리스 내 더리얼 라운지에서 9월1일까지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처음 개최된 이후, 방문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로 개최됐다.
하림펫푸드는 팝업스토어에서 반려견을 위한 무료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매주 주말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더리얼 라운지를 방문하는 선착순 30견(犬)에게 더리얼 아이스크림1개와 바나나 쿠키를, 선착순 50견(犬)에게는 더리얼 아이스크림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이외에도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SNS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더리얼 대표 간식인 100% 통살 '더리얼 필렛'도 증정한다.
한편, '더리얼 아이스크림'은 100% 휴먼 그레이드 제품으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을 사용했다. 유당 분해 효소가 없는 반려견을 위해 매일유업(267980)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락토프리)'를 사용해 소화가 잘되도록 설계했다.
또 △합성보존료 △합성착색제 △합성유화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다. 맛은 △밀크 △스트로베리 △아임낫초코(케롭) 등 세 가지로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행사 기간 팝업스토어에서 단독으로 2+1 프로모션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