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의 유명 럭셔리 패션하우스인 디올이 최근 새로운 주얼리 라인인 'Galons Dior'를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디올의 오뜨 꾸뛰르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Galons Dior 컬렉션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진화하는 디올 하우스의 유산을 기념하는 제품으로, 주얼리 디자인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디올 주얼리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전통적인 파스망트리 기법에 현대적 해석을 더하며 의상의 세련된 감각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그의 디자인 아래, Galons Dior은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링, 이어링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되어 각각의 아름다움을 발산한다.
특히 이 컬렉션에서 선보인 주얼리는 Milieu du siècle galon, floral galon, zigzag galon, 그리고 pearly galon 등 네 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각 디자인은 로즈 골드와 옐로우 골드 소재에 섬세하게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서로 교차하며 매듭지어져, 균형과 투명함이 조화를 이루며 우아함을 극대화한다.
디올의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 Galons Dior은 디올의 공식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의 디올 파인주얼리 부티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