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제니가 실내에서 전자 담배를 흡연하는 듯한 모습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2024년 7월 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제니가 메이크업을 받던 중 전자 담배로 보이는 것을 피운 후 연기를 뿜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은 2024년 7월 2일 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에 올라온 "A Moment in Capri with Jennie" 영상에 포함됐던 장면으로, 현재는 삭제된 상태입니다.
빠르게 지나가는 장면인 만큼 대부분 못 보고 지나쳤던 장면이지만 한 외국인 팬이 이를 SNS에 게재하면서 이목을 끌기 시작했습니다. 유튜브 편집자 또한 해당 장면을 인지하지 못한것으로 보입니다.
네티즌들은 성인인 제니가 담배를 피우는 것은 아무 문제 없지만 스태프들이 헤어 및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중 연기를 뿜는 행위는 잘못됐다고 지적했습니다.
앞서 엑소의 디오, NCT의 해찬 등도 실내 전자 담배 흡연으로 과태료 처분을 받은 바 있습니다. 다만 제니의 경우 영상 속 장소가 해외인 만큼 처벌의 대상이 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니는 1996년생으로 현재 28세입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데뷔 전 지드래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가 하면 지드래곤, 이하이, 승리 등의 노래에 피처링을 맡으며 인기를 이어왔습니다. 2016년 블랙핑크로 정식 데뷔해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제니는 2018년 블랙핑크 멤버 중 가장 먼저 솔로 앨범을 발매했는데 싱글 1집 'SOLO' 역시 좋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해체설까지 돌았던 블랙핑크는 지난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대한 재계약을 체결했는데 이후 제니, 리사, 지수는 개인 활동을 위한 소속사를 설립했고, 로제는 테디가 설립한 더블랙레이블과 계약을 맺었습니다.
제니는 2020년부터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팔로워 수는 8512만 명입니다. 또한 패션계의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으며, 지난 6월 이탈리아 카프리에서 열린 한 패션 브랜드 쇼에서 런웨이 데뷔를 하기도 했습니다. 런닝맨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친근한 이미지도 가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