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부터 준비한 거야?"... 현아♥용준형, 10월 결혼설에 웨딩드레스 사진 '재조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때부터 준비한 거야?"... 현아♥용준형, 10월 결혼설에 웨딩드레스 사진 '재조명'

오토트리뷴 2024-07-08 12:28:18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김혜주 기자] 가수 현아와 용준형 커플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가요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아, 용준형 (사진=SNS)
▲현아, 용준형 (사진=SNS)

8일 YTN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10월 11일 서울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에 대해 양측 소속사는 "사실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YTN에 "두 사람이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며 연예계 생활의 고충을 서로 이해하고 위로하며 신뢰를 쌓았다"며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뒤 사랑에 대한 확신을 가져 결혼을 결정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현아의 웨딩드레스 사진도 화제가 다시금 화제 되고 있다. 현아는 지난 4월 소셜미디어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현아는 하얀 웨딩드레스 위에 체크무늬 셔츠와 운동화, 모자를 매치했다.

▲현아 (사진=SNS)
▲현아 (사진=SNS)

현아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언니, 나랑 결혼해 줘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과거에도 현아는 ‘쌩얼은 드레스지’라는 글과 함께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게시한 바 있다. 당시에도 그의 민낯 미모가 주목받으며 “미래 남편이 될 사람이 부럽다”, “웨딩드레스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아니냐"라는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현아 (사진=SNS)
▲현아 (사진=SNS)

앞서 현아는 2018년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펜타곤의 던과 공개 열애를 했으며, 2022년 던과 결별 후 2024년 1월에 용준형과의 열애를 발표했다. 이후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 1월 각각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열애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두 사람은 수년 전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인연을 맺었으며, 용준형은 2010년 현아의 솔로곡 '체인지'에서 피처링을 맡아 협업한 바 있다.

공개 열애 이후, 현아는 5월 가수 조현아의 유튜브 방송 <조현아의 목요일 밤> 에 출연해 "(용준형과의) 연애가 너무 좋다"며 "내가 일하는 것에 있어서 용기를 주는 사람을 만나 정말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러한 발언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긍정적이며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하고 있음을 알렸다.

▲조현아, 현아 (사진=유튜브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
▲조현아, 현아 (사진=유튜브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

한편, 현아는 지난 5월 2일 새 미니 음반 '애티튜드'(Attitude)를 발매하고 2년 만에 가요계에 복귀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용준형은 3월 25일 발매한 EP '뷰티풀 디스토피아'로 전 세계 6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khj@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